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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드전표요청 안내

정부의 공인인증 의무화 방침에 따라 10만원 결제시 반드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신 후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. 하지만 부득이 하게 공인인증서를 발급받기 어려우신 연구비카드 , 법인카드의 경우에 한하여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카드전표를 이용한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.

카드전표요청이란?

  • 공인인증서 없이 종이전표로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.
  • 카드전표란 신용카드 매출전표(영수증)로 세금계산서와 동일합니다.

결제방법

  • 한국세라텍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시 주문서작성 페이지에서 결제방법을 카드전표요청으로 선택하여 주세요.
  • 카드전표요청정보에서 해당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세요.
  • 상품 배송시 요청하신 카드사의 전표를 첨부하여 배송해 드립니다.
  • 송부된 카드전표에 거래일자(승인날짜),승인번호,할부구분,품명,금액을 기입하신 후 서명을 하여 주세요.
  • 각 카드사로 직접 전화하시거나 한국세라텍로 카드번호를 알려주시면 승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카드에 카드전표 3장을 놓고 스크래치 하신 후 앞의 2장을 반드시 우편 등을 통하여 한국세라텍로 발송하여 주세요.
  • 한국세라텍에서 확인 후 결제가 완료됩니다.

고객센터

문의사항은 전화 042-636-5351  E-mail : cera2007@naver.com로 주시기 바랍니다.

* 카드승인에 관한 문의는 선택하신 카드사(BC카드 1588-4500, 신한카드 1544-7000)로 직접 문의하시거나 한국세라텍(042-636-5351)으로 문의해 주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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